최근 아기를 위한 천연 제품, 순한 제품, 착한 성분에 관한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민아기세제 타이틀을 갖고 있는 '블랑101'이 더욱 화제이다.
블랑101은 순한 성분의 세제와 주방세제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브랜드로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세제만큼이나 유명한 블랑101의 젖병세정제와 주방 세제는 성인 식기와 유아 식기는 물론 과일까지 잔여물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척한다. 이 제품은 코코넛과 옥수수 유래 천연 세정 성분을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1종 주방세제이며 블랑101만의 심플하고 세련된 패키지까지 더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주방세제와 젖병세정제의 경우 지난해 관리처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변경되며 유해물질기준이 강화됐는데 위생 용품 관리법상 별도의 필수 테스트를 거치지 않고도 제품 판매가 가능하나 블랑101은 지속적인 품질 관리를 위해 지난 1월 강화된 기준으로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 테스트를 진행해 통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블랑101측은 "향이 좋다는 이유로 블랑101을 쓰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블랑101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성분이다. 아기 용품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인정받은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다"면서 "품질을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 여러 테스트와 인증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위해 계속 연구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