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는 는 18일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식문화 캠페인송인 ‘아이누리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누리송은 ‘맛있는 식사’, ‘골고루 먹기’, ‘즐거운 요리’ 등 총 3절로 구성됐다.
아이누리송은 키즈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의 주요 타겟 연령인 3~7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노래인 만큼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소속의 전담 영양 교사들의 감수를 거쳐 탄생했다.
특히, 아이누리송 작사, 작곡에는 K팝스타 및 CJ아지트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참여했다. 이진아는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엔딩송과 교육방송채널 EBS 로고송 목소리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아이들에게는 친숙한 가수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이누리송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감상 및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진아 가창 버전 이외에, 어린이 가창 버전, 반주 버전도 함께 제작됐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영유아기는 음식에 대한 선호, 식사 예절 등 기본 식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만큼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것이 평소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아이누리송과 연계된 차별화된 콘텐츠 등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문화를 접하고 몸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