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는 새해를 맞아 브랜드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위크’는 매월 마지막 주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이나 포인트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첫 멤버십 위크에서는 리바이스키즈의 시그니처 제품인 데님 트러커 신상품과 빅로고의 맨투맨 티셔츠, 간절기용 패딩 점퍼 등 총 29종의 봄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력 제품인 ‘인디고 트러커 자켓’은 부드러운 소재의 데님에 니트 후드와 프렌치 테리 슬리브가 더해져 편안함과 보온성까지 챙겨 간절기부터 꽃샘 추위가 찾아오는 봄에도 자유로운 활동을 선사한다.
행사는 멤버십 가입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리바이스키즈 매장에서 열린다. 특히, 해당 기간 내 멤버십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옷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세드림 은수빈 마케팅 팀장은 “지난 2018년 2월 리바이스키즈의 론칭 이후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방식으로 매월 마지막 주에 열리는 행사를 통해 고퀄리티의 미국 직수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