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의 3월 패키지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봄 시즌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 신랑을 위한 신랑예복 패키지가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맞춤예복과 함께 맞춤셔츠, 타이, 스튜디오 촬영용 턱시도 대여, 액세서리 대여 그리고 예복을 일반 정장으로 바꾸어주는 무료 리폼 서비스까지 추가금 없이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3월 패키지 이벤트는 알베로벨로 원단 패키지와 영국 원단 패키지, 총 두 가지다. 알베로벨로 원단은 메리노 울 100록% 소재로 구김이 잘 가지 않고 가볍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원단의 번수가 높을수 짜임이 촘촘하고 가벼운데 정장 원단의 평균 번수는 100~120수 정도인 것에 비해 알베로벨로 원단은 150수이기 때문에 뛰어난 착용감을 기대해도 좋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알베로벨로 원단 패키지 이벤트는 올해 신년을 맞아 준비했던 파격 이벤트로, 결혼준비를 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준비한 것"이라면서 "고객님들께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 3월에도 선보이게 되었고, 그동안 알베로벨로 원단 남자예복 패키지를 진행했던 분들의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3월에도 자신있게 추천 드린다” 고 말했다.
알베로벨로 원단 패키지는10만원 추가 시 알베로벨로 원단의 조끼 혹은 팬츠 그리고 수제화 중 하나를 택하여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두 번째 패키지는 영국 원단 맞춤예복·정장 그리고 수제화, 웨딩패키지가 모두 포함된 풀패키지다. 해리슨테일러는 국내 맞춤정장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다양한 영국 원단을 취급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남다른 기술력으로 '영국 원단을 사용하는 맞춤정장 잘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벤트 원단으로는 오랜 역사와 첨단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영국 브랜드의 원단으로 자세한 라인업은 유선 문의 혹은 매장 방문시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원단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남자예복은 물론 일반 남자정장으로도 적합하다.
해리슨테일러는 청담 본점과 2호점, 커스텀 렌탈점을 포함하여 전국 수원, 부산, 거제, 창원 그리고 몽골 지역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3월 프로모션은 청담 본점과 2호점에서 진행 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리슨테일러 홈페이지 혹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각 지점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유선 문의 혹은 매장 방문시에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