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확대, 소비자 체험 마케팅 강화
- 뉴나 넥스트맘 입점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베스트 참가자에게 휴대용 공기청정기 증정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넥스트맘의 주요 매장인 4개 점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뉴나는 넥스트맘 역삼점을 비롯해 대구 진천점, 광주 수완점, 대전 둔산점에 입점하며 전국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뉴나는 프리미엄 유아동 수입 편집숍인 쁘띠마르숑 신사점에 입점하며 뉴나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브랜드 공간을 마련한 바 있다.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입점 역시 뉴나의 모든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전국까지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앞으로 뉴나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내 체험존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이번 넥스트맘 뉴나 브랜드존에서는 2019년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뉴나의 ‘2019 뉴트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뉴나는 전국적인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넥스트맘 매장 방문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넥스트맘 내 뉴나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베스트 참가자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확대에 이어 다양한 공간에서 뉴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미란다 커 등 헐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