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첫 아티스트 콜라보 주자였던 바스 코스터스와 다시 뭉쳤다. 이번에도 스타일리시한 부모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스트롤러의 이름은 '부가부X바스'이다.
전세계 250대 한정으로 5월 15일 출시되는 이 스트롤러는 바스 코스터스 특유의 장난기 가득하고 컬러풀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제는 ‘연결’로 친구나 가족 등 주변과 연결의 중요성 그리고 바스와 부가부의 특별한 연결 고리를 표현했다.
이에 디자인도 여러 친구들이 원을 만들어 서로 손을 잡고 춤을 추고 있다. 패션디자인 전공자인 바스코스터스는 패션이 지닌 타고난 접근성을 디자인에녹여 사람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티스트로 유명하다.
앞서 부가부는 지난 2005년 첫 아트 콜라보 대상으로 당시 신인 아티스트였던 바스 코스터스를 선택했으며 이는 부가부는 물론 스트롤러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일이었다. 이후 부가부는 마크 제이콥스, 디젤, 미소니, 빅터&롤프, 앤디워홀 시각예술재단 등과 창조적인 협업을 지속해왔다.
이번 '부가부X바스'는 프리미엄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의 연장선상에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며 알루미늄과 블랙 섀시 중 선택할 수 있다.
'부가부X바스'는 부가부 직영매장인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현대백화점판교점, 롯데백화점인천터미널점, 갤러리아백화점대전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해당 스트롤러 구매 시 나비베개, 침받이와 더불어 일반 시트 패브릭과 썬 캐노피를 추가 증정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사은품으로 더블 상품권, 시트패브릭, 컵홀더를 제공한다. 상황에 따라 부가부X바스 스트롤러를 증정된 패브릭으로 교체하면 일반 컬러의 유모차 한 대를 더 사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4-24 16:54:19
수정 2019-04-24 18: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