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두 차례 티저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던 ‘아기물티슈 베베숲’과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의 콜라보 에디션 물티슈가 출시되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베숲 최초의 캐릭터 에디션인 ‘베베숲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기존 베베숲 네이처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100% 레이온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베베숲 아기물티슈 3종에 각각 담겨 네이처 골드는 그리즐리 에디션, 센시티브 네이처는 판다 에디션, 제로 네이처는 아이스 베어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전의 베베숲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밝고 강렬한 색감의 캐릭터 에디션은 출시 전부터 ‘너무 귀여워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무조건 구매각’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베베숲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베베숲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베베숲은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런칭일인 29일부터 3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위베베 에디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네이버 검색창에서 ‘베베숲 위 베어 베어스’라고 입력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받은 할인쿠폰으로 에디션 구입 시 귀여운 캐릭터 데스크탑 피규어가 함께 증정된다.
제품을 구입한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위 베어 베어스 물티슈 3종과 랜덤 굿즈가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숲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베베숲 물티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아이들은 물론 육아맘을 비롯한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까지 저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베베숲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세 마리 곰의 귀여운 외모와 행동이 인기를 끌면서 20~30대 여성들뿐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전문기업 베베숲은 아기피부연구소 자체 운영하며 설립 이래 줄곧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아기용품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 칸타월드패널로부터 2016~2018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대한민국 대표 아기물티슈 브랜드로 육아맘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