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이 부쩍 늘어가는 가정의 달 5월, 주머니 사정이야 넉넉하지 않지만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소중한 내 아이가 주인공인 어린이날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뭐니뭐니해도 아이들에겐 장난감 선물이 제격이지 않을까. 흥미와 재미는 물론 학습 효과에도 유용한 다양한 어린이 완구를 모아봤다.
▲ 올리 카 미러
우리 아이 카시트 거부를 없애줄 국민 효자템 밴밧 ‘올리 카 미러’. 운전석의 보호자는 차 룸미러를 통해 아이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아이 또한 거울로 보호자를 볼 수 있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눈 깜빡임 그래픽과 8가지의 효과음 및 멜로디가 내장돼 있어 이동 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해 지루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 플레이아치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우리 아이 오감 발달까지! 유모차에 아이를 태워 나갈 때 대부분의 부모가 유모차 모빌을 함께 준비한다. 모빌은 유모차 안에 누워있는 아이의 지루함을 달래주고, 성장하는 아이의 오감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만능 제품이다. 신생아들의 시각발달을 위한 흑백, 컬러 모빌과 다양한 소재로 된 인형들이 달려있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시기별로 시각, 청각, 인지, 촉각을 발달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 플렉시바스 토이컵
스토케 플렉시바스 토이컵은 아이의 목욕 시간을 즐거운 놀이 시간으로 만들어주는 장난감 컵이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질감과 빨강, 노랑, 초록, 파랑의 다양한 색깔로 아이의 감각을 자극한다. 물을 담고, 얇은 물줄기를 만들고, 물을 뿌리는 등 놀이를 할 수 있어 아이의 운동 신경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 맥포머스 매직월드
'맥포머스 매직월드'는 상황에 따라 말을 하는 피규어와 하우스 액세서리들을 통해 더 재미있는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새로워진 엔진RC블록과 매직완드는 아이들이 만든 조형물에 마법같은 움직임을 더해 더 커진 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고력에 공감능력까지 더한 맥포머스 매직월드는 소중한 내 아이의 두뇌트레이닝에 도움이 되어 줄 것이다.
▲ 립프로그 가드닝 카트
립프로그의 ‘가드닝 카트’는 함께 제공되는 모종삽과 물뿌리개로 직접 채소를 심고 수확하며 자연스럽게 어휘력을 늘릴 수 있는 역할놀이 완구다. 호기심을 가지기 시작한 9개월 이상의 아이들은 채소를 뽑고 끼우는 놀이를 통해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으며 어휘 구사력이 급격히 발달하는 18개월 이상의 아이들은 텃밭을 가꾸는 역할놀이를 통해 다양한 기분 표현과 함께 어휘력과 창의력을 발달시킬 수 있다.
▲ 메카블레이드
손오공이 출시한 제3세대 팽이완구 메카블레이드는 베이직 제품인 라이트 시리즈 6종과 메탈소재의 블레이드로 배틀이 가능한 메탈블레이드 시리즈‘ 6종. 먼 거리에도 조종이 가능한 무선 리모컨 기능의 ’액션 라이브링‘ 시리즈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4가지 주파수로 최대 4명의 블레이더가 동시에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액션 라이브링 시리즈는 메카블레이드 본품에 손가락을 끼워 팽이를 조종할 수 있는 라이브링이 포함된 제품으로 최대 3m 이내 원격 조종이 가능하다.
▲ 핑크퐁 점보키친 주방놀이
아이들이 서서 놀 수 있는 빅사이즈와 물이 나와 설거지 놀이가 가능한 키친세트. 핑크퐁 인기 동요인 골고루송과 상어가족 노래가 나와서 더욱 재밌다. 물 나오는 기능으로 재미있게 설거지 놀이를 하고 싹둑 놀이를 할 수 있는 소품들이 들어 있어 신난다. 지글~지글~보글~보글 사운드와 함께 라이팅이 반짝반짝. 32가지의 다양한 요리 도구와 소품들이 있다.
▲ 젯키즈 라이드박스
젯키즈 라이드박스는 아이의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여행 캐리어이자 승용 완구다. 양쪽 사이드에 발을 올려놓을 수 있는 받침대와 360도 부드럽게 회전하는 바퀴가 있어 아이들이 타고 놀기에 좋다. 최대 20L까지 짐을 보관할 수 있으며,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라 실용적이다. 여행 중, 오래 걷거나 기다리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여행 친구가 되어준다.
▲ 리틀 라이팅 액티비티 워커
리틀 라이팅 액티비티 워커는 빛을 이용하여 우리 아이가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워커 기능 외에도 여러 놀이를 통하여 우리 아이의 발달 감각을 길러준다. 3가지 형태로 변형해 놀이를 할 수 있는 액티비티 워커는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를 도와주며, 락 기능을 통한 테이블로 변경이 가능하고 앉아서 놀 수 있다.
▲ 하퍼스테이블 쉐프 더 시크
하퍼스테이블의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는 아이와 엄마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에서의 상황놀이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주방놀이 제품이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엄마의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의 주방이라는 콘셉트 아래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놀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SEO 등급 목재를 사용해 유해물질의 노출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제품의 전면에는 전자식 메모패드를 부착해 글쓰기와 그림 그리기 등을 통한 언어 능력, 창의성 발달을 지원하도록 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
입력 2019-05-08 17:13:00
수정 2019-05-08 17:13:00
#올리 , #립프로그 , #스토케 , #핑크퐁 , #맥포머스 , #손오공 , #젯키즈 , #하퍼스테이블 , #메카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