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5월, 가족과 함께 어떤 특별한 시간을 만들까?

입력 2019-05-09 13:59:48 수정 2019-05-09 13:59: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5월은 다른 달 보다 가족 행사가 많아 여행이나 외식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모두 주말과 휴일만을 바라보며 계획했을 특별한 이벤트로 인해 어딜 가든 인산인해를 이룰 터. 눈치 게임에 끼어들고 싶지 않지만 그렇다고 아름다운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를 포기할 수는 없다. 제법 따뜻해진 날씨를 즐기면서도 가족끼리 두터운 추억을 쌓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 가족끼리 나들이 가기 좋은 곳, 어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침 고요 수목원'은 5000여 종의 다양한 꽃과 나무들로 이루고 있어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제격인 곳이다. 5월 말까지 봄꽃 축제가 진행되며 튤립, 철쭉, 수선화, 목련, 진달래 등 다양한 봄꽃들로 가득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축제 외에도 20개가 넘는 테마 정원을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화려한 꽃들의 다채로움을 언제든 즐길 수 있다. 서울과 그다지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은 다양한 조형물과 바람개비로 많은 볼거리를 선사하여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 좋은 곳이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대형 잔디 언덕과 수상 야외공연장으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녹슨 철마 등 분단의 아픔까지 느낄 수 있어 즐거움과 동시에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기 때문에 뜻깊은 나들이가 될 수 있다.

춘천에 위치한 '제이드가든'은 숲속의 작은 유럽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테마 정원이다. 24개의 테마로 조성되었으며 자연스러운 산림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내 힐링하기 좋은 공간이다. 춘천 하면 역시 먹거리가 빠질 수 없기 때문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난 후 입소문 난 맛집에서 맛있는 한 끼를 한다면 그거야말로 최고의 코스 아닐까. 


▲ 특별한 날,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음식은?
연령대가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이 모이면 먹고 싶은 것도, 하고 싶은 것도 가지각색일 것. 이럴 땐 독단적인 선택보다 호불호가 없는 음식을 선택하는 게 현명하다. 호불호가 없는 음식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치킨과 피자가 아닐까. 아이들에게 최애 음식일뿐더러 어른들에게도 치킨에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다. 요즘엔 치킨과 피자의 메뉴도 다양해져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 여럿이 즐길 수 있다.

달콤한 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갈비 양념으로 만든 굽네 갈비천왕 치킨은 그야말로 취향저격 음식이다. 손이 많이 가는 갈비 대신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갈비천왕으로 아이들의 입맛도 사로잡고 엄마도 편안한 휴일을 즐길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어린이들이 달콤한 갈비천왕에 빠져있다면 어른들은 휴일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맥주에 곁들일 안주로 불맛 활활 나는 굽네 볼케이노 치킨이 어떨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인 만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중 하나다.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는 굽네만의 특제 갈비천왕 소스로 정통 갈비 맛은 살리면서 직화구이 그릴드 비프와 포테이토 큐브 토핑으로 단짠단짠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치킨과 피자 중 뭘 먹을지 고민된다면 갈비천왕 피자로 둘 다 즐기는 건 어떨까.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 큐브 토핑과 허니머스타드 갈릭, 베이컨에 특제 허니멜로 소스를 더해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한다.

바비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볼케이노 소스 위에 스모크 향의 바비큐치킨과 할라피뇨 토핑이 듬뿍 얹어져 있는 게 포인트. 모짜렐라 치즈와 버터 갈릭 소스까지 더 해져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 아침고요수목원 공식 홈페이지, 굽네치킨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5-09 13:59:48 수정 2019-05-09 13:59:48

#가정의달 , #굽네치킨 , #나들이 , #굽네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