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에서 뉴나 단독 프로모션 및 매장방문 이벤트 실시
- 롯데닷컴 ‘뉴나 고객 감사제’ 특별한 할인, 롯데호텔제주에서는 뉴나 VIB룸 만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롯데와 만났다. 뉴나는 2019년 상반기 동안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선도하며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과 관심을 받은 것에 대해 더 큰 혜택으로 돌려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도 동시 진행한다.
먼저 뉴나는 롯데백화점 내 유아용품 멀티브랜드숍 베네피아(Benepia) 입점을 기념해 소공점 매장을 비롯한 11개 매장에서 ‘뉴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단 일주일 간 진행되며 뉴나의 인기 제품을 올해 최대 할인된 가격과 특별한 구성품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는 ‘베네피아 매장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네피아 매장 방문 후 뉴나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매장 내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으로 제한한다.
풍성한 혜택과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도 이어간다. 25일부터 27일까지 단 3일간 롯데닷컴에서 ‘뉴나 상반기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특히,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뉴나 피파 아이콘’은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는 뉴나에서 실시하는 ‘신생아 카시트 장착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생아 때부터 카시트 착용이 필수라는 안전 인식 제고에 앞장섬과 동시에 카시트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준다는 취지다.
이밖에 인기리에 판매 중인 뉴나 인홈 제품인 ▲친환경 바운서 리프 ▲유아 식탁의자 째즈 ▲프리미엄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 아기침대 함께 디럭스 유모차인 ▲믹스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호캉스를 계획했을 고객들을 위해 롯데호텔제주와 함께 ‘뉴나 VIB(Very Important Baby) 스위트 패키지’도 이어간다.
최근 유명 홈트레이너인 김뽀마미가 아이와 함께 숙박하며 홈트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어 육아맘들에게 더욱 주목 받은 뉴나 VIB 객실은 뉴나의 인홈 제품인 ▲리프 바운서 ▲째즈 식탁의자 ▲세나 아기침대를 객실 내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야외활동 시 디럭스 유모차인 ▲믹스 가장 엄격한 최신의 유럽 안전 인증인 ‘2018 i-Size’를 통과한 ▲레블플러스를 제공해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키즈 트래블 키트, 애착인형 등도 증정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상반기 동안 변하지 않는 뉴나의 프리미엄육아 라이프를 체험하고 실제로 뉴나 제품들을 사랑해준 결과 뉴나가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며 “상반기 뉴나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의미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구성으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킴 카다시안, 에바 롱고리아, 미란다 커 등 헐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