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외식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7월을 맞아 '리얼 세븐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리얼 세븐데이는 달력에 숫자 7 모양을 따라 위치한 날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할인 금액도 숫자 7의 의미를 살려 정상가 대비 약 75% 할인된 7700원에 평일 저녁 뷔페를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7월 첫 주는 5일까지, 이후에는 11, 17, 23, 29일에 실시된다.
단, 리얼 세븐데이 할인은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세븐스프링스 멤버십인 '그린멤버스' 고객 1인에게 적용되며 테이블당 최대 2명까지 가능하다. 그린멤버스는 현장에서 가입 가능하며 가입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프로모션, 제휴 할인, 쿠폰, 단체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세븐스프링스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7을 강조한 리얼 세븐데이 프로모션을 매년 7월마다 3년째 진행 중이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7월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기획해 고객에게 즐거움으로 보답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 세븐스프링스에서 시원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세븐스프링스는 '썸머 나잇(Summer Night)'을 주제로 11, 12일 양일간 세븐스프링스 목동점을 팝업 레스토랑(운영기간이 정해진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기존 뷔페 메뉴에 셰프 스페셜 메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하이네켄 생맥주 등이 추가되고 여러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도 함께 열린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