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여자플러스3-스타일 브런치' 예고편 캡처
오는 17일 오전 10시 본방송 3회를 앞두고 있는 SBS Plus '여자플러스3-스타일브런치'에서 청일점 김호영이 건강을 챙기기 위한 자신만의 이너뷰티 노하우 중 하나로 유산균을 꼽은 것으로 알려졌다. .
‘여자플러스3-스타일브런치’는 30~40대 여성들과 젊은 층이 동시에 즐기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다. ▲물건 좀 볼 줄 아는 여자 최화정 ▲음식 좀 하는 여자 차예련 ▲여자보다 더 깐깐한 남자 김호영 세 명의 MC가 브런치 하기 좋은 시간대에 뷰티와 스타일에 관한 트렌드를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이번 3회는 ‘현대인이 꼭 챙겨 먹어야 할 영양제 3가지를 꼽는다면?’이라는 물음과 이에 대한 대답을 다룰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세 명의 MC들은 각자 본인의 시크릿 박스를 공개하며 뷰티와 헬스케어 노하우를 공유한다. 여기에서 현대인의 필수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이 언급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허양임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출연해 ▲유산균 복용의 필요성 ▲좋은 유산균 고르는 법 ▲유산균을 섭취하면 좋은 시간대 등 여러 가지 유산균 관련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 자녀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프로그램 시청 후 곧바로 키즈맘 카페에서 장대원 방송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서 원하는 이벤트만 참여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1은 초성 퀴즈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대표 브랜드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 1세트(2box 총 60일분)씩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장대원을 더 직접적으로 체험하기를 원하는 엄마들을 위해 이벤트2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오는 17일에 키즈맘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자.
이벤트는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17일 오전 10시에 SBS Plus에서 본방송된다.
사진 : SBS Plus '여자플러스3-스타일 브런치' 예고편 캡처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