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구 전문 회사 ㈜토이트론이 내달 29일 EBS에서 방영 예정인 인기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방영 일정에 맞춰 미니특공대 완구를 출시한다.
미니특공대는 중국 내 국영 방송국 CCTV에 동시 방송되어 같은 시간대 중국 전역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중국 동영상 플랫폼인 텐센트와 유쿠 등 9개 플랫폼에서 100억뷰를 기록하며 한류 애니메이션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신작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는 다음 달 29일부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EBS에서 방영된다.
㈜토이트론이 이번에 선보이는 미니특공대 완구는 자동차와 비행기에서 로봇으로 변신 가능한 특공 다이노봇과 특공 프테라봇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하는 변신 무기 3종 슈퍼 공룡건, 체인지 웨폰, 건 세이버도 출시 될 예정이다.
더불어 볼트, 새미, 루시, 맥스, 리오의 관절 피규어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고, 볼트와 루시캐릭터를 활용한 가면 세트 상품도 출시돼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각 캐릭터들이 탑승하여 악당과 맞서 싸우는 공룡 큐브 8종도 나온다.
㈜토이트론에 따르면 미니특공대 남아 완구는 오는 9월 10종을 먼저 선보이며 이후 다양한 신제품이 순차적으로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미니특공대 시리즈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 전국 주요 마트와 백화점, 아동 완구 전문 유통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