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의 놀이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가 여름 방학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서머 키캉스(키즈+호캉스) 패키지 '플레이 인 짐보리'를 선보였다.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 인 짐보리'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숙박권 및 식사권, 닌텐도 플레이 존, 수영장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쾌적한 실내 놀이 공간 '짐보리 월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이다.
‘짐보리 월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 블록 '클릭포머스' 등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 수준에 맞게 개발된 짐보리의 다양한 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토이존을 비롯해 짐보리 전시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곳은 재미는 물론 감각·창의력·두뇌활동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적 효과도 갖춰 부모와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호텔 내 어린이를 위한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짐보리 월드'에서는 짐보리 교사와 함께 '맥포머스'를 활용해 다양한 바다 속 작품을 만들어 보는 '맥포머스 체험 클래스'도 운영한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두뇌 자극에 도움이 되는 이 클래스는 실제 짐보리 센터의 프로그램과 동일한 내용 및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 유료로 예약할 수 있다.
짐보리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가까운 호텔에서 쾌적하고 의미있게 휴식을 보내고 싶어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서머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짐보리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짐보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놀이 환경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멤버십 회원은 체크인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3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