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8일까지 최대 80% 저렴한 가격으로 유아 교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종이벽돌 블록부터 주니어용 제품까지 나이에 맞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몰펀은 베이비몰펀, 기어, 레인보우 어드벤스드 등 다양한 시리즈를 15~23만원대로 판매한다. 올리버토이, 보물섬도 사각블럭을 비롯해 헬로키티 쿠킹파티, 동물왕국, KTX 등 캐릭터 및 사물 블럭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그림을 그리거나 아이와 함께 간단하게 만들어 볼 수 있는 각종 미술교구도 마련돼 있다. 리틀호안미로 3D페이퍼 7종은 각각 6200원에 살 수 있고, 동물, 과일 등 6개가 1세트로 구성된 스탬프는 1만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공룡시대, 세계지도 색칠놀이와 워셔블 페인트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토도리브로, 올리버토이, 맘스아이, 베이비캠프의 역할놀이 완구도 60%까지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원목 주방놀이, 병원놀이, 만능공구 세트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용 제품 24종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영아용 감각놀이 완구도 다양하게 준비해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체육관과 유키두 신나는 로봇 플레이랜드는 각각 4만원대와 8만원대로 판매한다. 여름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목욕 완구도 4~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아용 전집, 중고도서도 행사가로 준비했다. 중고도서몰 개똥이네는 말하기 프로그램과 수학·과학 동화를 특가로 선보이고, 베스트 중고도서 전집 21종을 1만원대부터 구성했다. 애플리스 마녀 위치 챕터북 직수입 도서 15종은 10만원대, 주니어닥터 단계별 창의업 수학 세트는 3만원대로 판매한다.
8월 한 달 간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는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총 9500원 상당의 앱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VIP와 VVIP 등급의 고객들은 13~15% 쿠폰과 1000~2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로 생애 첫 결제시 최대 45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윤정 보리보리 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학습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이번 특별전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다양한 교구 및 홈스쿨링 아이템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