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가 '추석빔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빔 선물세트는 자녀들의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부모 혹은 손주, 조카, 지인들의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추석빔 선물세트는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2019 FW 시즌 신상품 중 베스트 셀링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알로앤루(allo&lugh)는 추석빔으로 '체크짱 소녀원피스'와 '내가 제일 잘나가 니트 가디건'을 세트로 제안한다. 레드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 구성으로, 원피스의 체크 패턴과 빅레이스 카라가 포인트 되어 상큼함과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또한 남아용으로는 가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오버핏 간지 야상점퍼'와 옐로 컬러의 '소매가 뽀인트 맨투맨티셔츠', 세로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캐치미 다이마루 바지'를 선보인다. 티셔츠와 바지 모두 끝단을 롤업해 유니크한 귀여움과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하복 조끼세트와 원피스, 가디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을에 따뜻하게 입히기 좋은 알퐁소 '스페셜 조끼세트'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우주복과 골지 스판 레깅스, 도톰한 니트 조끼, 보타이의 실속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남아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파노라마 상하복'은 개버딘 소재의 플라워 원피스와 니트 가디건 세트로,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A라인으로 퍼지는 디자인과 카라가 어우러져 귀여움을 더한다.
한편 추석 대명절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알로앤루 구매 고객에게는 '알로앤루 가운 담요'를, 알퐁소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의 촉감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알퐁소 애착 인형'을 제공한다.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추석빔을 준비할 수 있도록 스페셜한 추석빔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선물세트는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한 만큼 멋스럽고 세련된 추석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