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대표 육아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는 6800여 개의 국내외 상품들을 ▲아기 기저귀/물티슈 ▲분유 ▲유모차/카시트 ▲유아 침구/가구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장바구니 할인기회’ 코너를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2주간 총 19개의 특가상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이벤트도 매일 진행된다. 오늘과 내일 이틀간 각 8개, 7개 상품을 운영하며 ‘시크 익스텐션 주니어 카시트 일체형’,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스 유산균’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밤보네이처 밴드형 기저귀 이른둥이 0단계 144매’는 북유럽 친환경 마크를 취득한 상품으로 쿠팡가 5만4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이치 카시트 디가드 토들러 ISOFIX 분리형 + 썬바이저’는 아이 앉은 키 성장에 맞춘 9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상품으로 쿠팡가는 24만원대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육아용품을 국내외 대표브랜드로 한자리에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