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이 오는 15일까지 자사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와 함께 가을 나들이를 떠날 '상하농원 체험단 8기'를 모집한다.
이 행사는 제로투세븐 고객들을 고창에 있는 상하농원에 초청해 자연을 즐기고 탐색하는 시간을 제공하는 행사다. 청정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700여 명의 부모들이 응모해 평균 2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왔다.
체험은 오는 25일에 열리며 참가자 모집은 9월 15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된다. 선발인원은 알로앤루, 알퐁소 브랜드 별로 각 20팀씩 40팀 총 80명이다(팀 당 자녀 1명, 부모 1명으로 구성).
알로앤루 체험단은 36개월부터 5세까지, 알퐁소 체험단은 36개월부터 9세까지 지원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체험단 모집 관련 진행상황은 제로투세븐닷컴 및 알로앤루, 알퐁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자연 생태를 관찰하고 유기농 목장에서 젖소, 양, 돼지 등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상하농원의 신선한 식재료로 소시지, 찹쌀케이크 만들기 등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도 준비된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상하농원 체험단 8기 모두에게 가을 나들이에 어울리는 알로앤루, 알퐁소의 2019년 FW 신상 의류를 증정한다. 교통, 식사, 체험 프로그램 참가비 등 행사에 소요되는 비용도 제로투세븐이 전액 지원한다. 당일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상하농원 체험단은 아이가 부모와 함께 청정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고객 참여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알로앤루, 알퐁소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과 함께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