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가 오는 19일까지 에이원 자사몰에서 ‘셀럽’s 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뉴나)
- 인기리 방영 중인 육아 예능, 인기 SNS속에 등장한 제품 모아 이벤트 실시
- 뉴나의 인-홈 제품 ‘세나 에어’, ‘리프’ ‘째즈’를 특별한 구성품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
알록달록한 색깔과 캐릭터로 유아용품이 인테리어를 헤치는 것은 옛 일이 됐다. 유아용품들은 이제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이 가능 할 만큼 감성적이고 세련됐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 유아용품을 활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한 스타들의 집이 SNS나 TV를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제품들로 완성한 스타의 집이 공개되면서 뉴나는 스타들이 사랑하는 유아용품 브랜드로 떠올랐다. 아기 침대 ‘세나 에어’, 바운서 ‘리프’, 아기식탁의자 ‘째즈’ 등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는 가운데 뉴나는 스타들의 베이비하우스에 뉴나 제품이 공개된 것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뉴나 셀럽’s Pick’ 이벤트를 에이원 자사몰에서 실시한다.
가장 먼저 소개되는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설계를 자랑하는 아기 침대 세나 에어다. 세나 에어는 이동식 아기 침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이지 폴딩 시스템’이 적용되어 한 손으로 쉽게 폴딩할 수 있으며 간편한 이동성과 수납의 편의성을 자랑한다. 또한. 360도 통풍 시스템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아이에게 쾌적한 잠자리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세나 에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이의 꿀잠을 도와줄 르그로베 침구 세트(목베개, 거즈 블랑켓)와 세나 전용 방수요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민 바운서로 알려진 ‘리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육아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에서 유명세를 탄 리프 바운서는 어느 인테리어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국민 바운서’러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엄마가 아이를 안았을 때와 같은 각도인 27도로 설계되어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며 전기나 배터리 없이 손으로 한 번 밀어주면 자동으로 2분 이상 부드럽게 움직여 아이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리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르그로베 침구 세트(목베개, 거즈 블랑켓)가 증정된다.
여러 방송을 통해 유명세를 탄 아기 식탁의자 ‘째즈’도 ‘셀럽’s Pick’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째즈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어떠한 공간에서도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착석이 편안한 특수 에어폼 쿠션 시트가 적용되어 있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압식 높이 조절 기능으로 어떠한 높이의 식탁에서도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100kg의 무게도 견디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모든 부품은 쉽게 분리 세척 가능하여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들의 바른 식습관을 응원하는 의미로 째즈 구매고객에게 비비러브 미암 흡착식판을 증정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육아를 하는 셀럽은 물론 인플루언서가 공유하는 일상이 화제인 가운데 그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을 따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실제 셀럽이 사용하며 화제를 모은 제품 중 육아맘들이 사랑하는 뉴나의 ‘세나 에어’, ‘리프’, ‘쨰즈’ 등을 특별 구성품과 함께 선보이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에이원 자사몰 가입 시 5% 추가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아기 침대, 바운서, 아기 식탁의자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미란다 커 등 할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