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에 질린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줄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를 소개한다.
# 닭가슴살 무쌈말이
훈제 닭가슴살을 이용하여 무쌈말이를 만들 수 있다. 레시피는 쌈무 안에 파프리카, 당근, 오이, 무순을 알맞은 크기로 잘라 넣은 뒤 로드닭 훈제 슬라이스 제로를 같은 크기로 썰어 놓고 부추로 돌돌 말아 묶어주면 완성된다. 칼로리 낮은 채소와 고단백 닭가슴살의 조합으로 배불리 먹어도 양심에 죄책이 덜 하다는 장점이 있다.
무쌈말이에 사용된 굽네몰 ‘로드닭 훈제 슬라이스 제로’ 제품은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아 믿을 수 있고 저나트륨 닭가슴살로 운동선수, 전문 트레이너들이 애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하여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고 살균 효과로 방부제 없이도 보존 기간이 길어 믿고 먹을 수 있다. 1회분 소량 포장으로 회사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다.
#닭가슴살 오트밀 죽
3분으로 완성 가능한 간단한 한 끼, 닭가슴살로 만든 오트밀 죽이다. 조리 방법은 퀵오트밀과 뜨거운물 200ml에 계란 1개를 넣어 섞어주고 닭가슴살을 올려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면 완성이다. 간편하면서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다이어트 할 때 챙겨먹기 좋다.
닭가슴살 오트밀 죽에 사용한 ‘저염 수비드 핑크솔트 앤 크랜베리’는 굽네몰 제품으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나트륨을 확 낮춘 제품이다. 일반 소금보다 나트륨이 낮고 84가지 이상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비타민 C와 섬유질이 풍부한 건크랜베리를 넣어 영양은 그대로, 새콤달콤한 맛으로 닭가슴살의 풍미를 더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하는 걸 귀찮아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닭가슴살 제품도 있다. 전자레인지에 넣기만 하면 조리 방법이 끝인 간단한 제품으로 굽네몰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3종'이다. 스팀으로 쪄낸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각각 3가지 종류의 맛있는 소스들이 어우러져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3종 닭가슴살 슬리이스는 '화이트 머쉬룸', '레드 크림커리', '스파이시 커리'로 구성되어 있다.
'스파이시 커리'는 토마토 소스에 향신료를 더하여 이국적이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레드 크림커리'는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와 휘핑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머쉬룸'은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표고버섯, 양파 등을 첨가하여 감칠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제품이다. 다양한 소스로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 굽네몰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