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 현장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어린이 TV 드라마 엑스가리온의 주인공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부제: 핸드폰몬의 습격)’을 시작한다.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은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엑스가리온의 에피소드를 노래와 연극을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단막극이다. 프로그램 또한 엑스가리온 히어로들이 직접 출연하는 아동극과 더불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어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엑스가리온 주제곡에 맞춘 율동 배우기와 퀴즈는 물론 공연 이후 엑스가리온 주인공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엑스가리온 합체 로봇 ‘크로스가리온’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은 전국 주요 할인점의 완구 매장과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행사로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스케줄은 손오공 엑스가리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가리온 브랜드 담당자는 “엑스가리온은 화면에서만 즐기는 어린이 드라마에 그치지 않고, 살아 움직이는 주인공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 행사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공연을 즐기고 사진도 남기며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