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가 겨울철 극강 보습템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노르웨이젼 포뮬러® 2종'을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해 출시한다.
노르웨이젼 포뮬러® 2종은 바디 에멀젼과 바디 모이스춰라이져로 구성됐다. 그 중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용기에 노르웨이젼 포뮬러®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가 포인트로 더해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더마룩으로 변신했다.
또한 기존 자사로션 대비 3배 더 높은 글리세린 함량이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 즉각 보습을 선사해 준다. 제품 사용 중단 7일 후까지 보습도를 유지할 만큼 강력한 보습력이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되기도 했다.
특히 순도 99% 글리세린은 가려움, 당김, 거침, 갈라짐, 수분부족 등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며, 고보습 성분이 피부 10번째 층까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 장벽을 99% 회복시켜준다.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 피부 역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텍스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모이스춰라이져'는 건조 피부에 매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보습템이다.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 함유로 보습 장벽을 쌓아 전신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플로럴향까지 더해져 피부는 물론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노르웨이젼 포뮬러®라인'은 노르웨이의 혹독하고 추운 날씨와 극한의 작업환경으로 인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갖고 있던 노르웨이 어부들의 보습 노하우에서 시작되었다. 이는 뉴트로지나에 의해 과학적으로 연구되어 뉴트로지나만의 순도 99% 고농축 글리세린의 기본이 되었으며, 풍부한 보습효과 및 피부 장벽회복, 피부 진정효과라는 3가지 스킨케어 솔루션의 기초가 되고 있다.
겨울을 맞아 새로운 옷을 입은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2종'은 올리브영, 롭스 등 주요 드럭스토어와 온·오프라인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