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19년도 겨울학기 시작에 맞춰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세종 센터’를 오픈했다.
AK& 세종점에 입점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세종 센터’는 신기구를 도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놀이 환경을 제공한다. 신기구는 아이들의 흥미를 이끄는 다이나믹한 구조와 영·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다양한 기능 추가로 혁신적인 놀이 기회를 제공하며, 기구의 경사와 높이에도 변화를 주어 난이도별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안전을 고려한 바닥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제공하고 놀이 활동의 기대감을 높였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2019년도 겨울학기는 내년 2020년 2월 23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되며, 프로그램 레노베이션을 통해 기존보다 강화된 맞춤형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학기 중에도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겨울학기 등록 회원에게는 새로워진 짐보 캐릭터가 적용된 '짐보 키링'을 증정할 계획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이번 세종 센터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아이들과 ‘짐보리 플레이앤뮤직’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놀이 환경, 가치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점차적인 센터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온-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새로운 짐보 캐릭터의 탄생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짐보송 댄스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짐보송 동영상을 보고 따라 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한 후, 짐보리의 SNS 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에 동영상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