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5일 연말 결산 세일 ‘올영세일’ 2차 선착순 특가 상품과 ‘고객 선정 오늘의 특가’ 상품을 공개했다.
이번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기획됐다. 일례로 화제몰이에 성공했던 ‘선착순 특가’ 뿐만 아니라 선착순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5일 단 하루 동안 ‘피지오겔 미셀라 클렌징 워터’ 본품을 무료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는 상품 체험본이 아닌 본품이다.
행사 시작일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선착순 특가 기획에서는 ▲버블티 레인보우 피저 ▲콜게이트 치약 그레이트 레귤러 플레이버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극손상 리치 세럼을 최대 99% 할인된 1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에 한해 만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시간에 맞춰 진행되며,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 및 증정을 진행한다.
고객 선정 오늘의 특가로는 색조 브랜드 ‘롬앤’의 ‘제로벨벳 틴트’를 5일 하루 동안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오는 8일에 추가 라인업이 한 차례 더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국 주요 매장에서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도 선보인다.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인기인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행사로 고객들이 보물찾기 놀이를 하듯이 숨겨진 특가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