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의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연말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플레이 인 짐보리'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플레이 인 짐보리’ 겨울 패키지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선보이며,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숙박 및 조식, 닌텐도 플레이존, 수영장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쾌적한 실내 놀이 공간 ‘짐보리 월드’를 무제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인 24일과 25일 투숙 시에는 마술사 최형배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매직 쇼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인천 내 ‘짐보리 월드’는 재미는 물론 창의력과 두뇌 발달 등 교육적 효과도 누릴 수 있어 부모와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명소이다. 짐보리 센터의 기구를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존,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블록 ‘클릭포머스’, 영유아 전용 자석 블록 ‘스틱오’ 등 다양한 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토이존, 짐보리 전시물과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으로 구성돼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를 맞아 자녀와 함께 가까운 곳에서 의미 있는 휴식을 보내고 싶어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는 체크인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해당 패키지를 3만원 할인가에 제공하는 등 멤버십 회원을 위한 혜택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프로그램 레노베이션을 통해 한층 강화된 맞춤형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2019년도 겨울학기를 운영 중이다. 이는 오는 2020년 2월 23일까지 운영되며, 학기 중에도 가까운 짐보리 센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겨울학기 등록 회원에게는 새로워진 짐보 캐릭터가 적용된 '짐보 키링'을 증정하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