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의 글로벌 브랜드 듀클이 토들러 카시트 브릭(Brick)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듀클 브릭은 생후 12개월부터 12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헤드레스트 높이와 어깨 폭이 동시에 넓어지는 ‘듀얼 확장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카시트 전체 충격 흡수제로 내구성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며 무독성인 친환경 소재 EPP(Expanded Poly Propylene)를 적용했다. 또한 토들러 모드에서 손 쉽게 주니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어 각 성장 단계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브릭에는 카시트를 흔들림 없이 밀착하여 장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도 적용되었다. 순성의 독자 기술인 액셜픽스(Axial FIX)는 ISOFIX 래치의 상하 축 운동을 통해 차량 환경에 관계 없이 카시트가 수평하게 장착되도록 하며 사고 시 충격을 수직, 수평 방향으로 분산시켜 충격 분산에도 효과적이다.
듀클은 안전성과 편의성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토들러 카시트 브릭의 론칭을 기념해 총 5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지원하려면 순성·듀클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의 내용을 확인한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신제품 브릭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블로그 후기 3회 및 SNS 채널에 사용 후기를 1회를 남기면 된다.
듀클 브랜드 관계자는 "브릭은 안전성은 물론이며 폭 넓은 연령대의 아이들이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겸비한 카시트"라고 말하면서 "듀클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많은 육아맘들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클은 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의 글로벌 브랜드로, 회전형 카시트 핀과 휴대용 카시트 빌리 등을 출시해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현재 총 7개국에 카시트를 수출하며 대한민국 카시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프리미엄 카시트 부문과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수상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