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키즈맘 3월호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부록을 선보였다.
현재 알라딘에서 완판된 블랑101 고농축 섬유유연제(세이지가든) 외에 온라인 서점 중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는 헬리덴티 이다끔 아이키커 치약 2종(딸기향, 포도향)을, 교보문고에서는 솔가 에스터-C 500을 선보이고 있다.
헬리덴티 이다끔 아이키커 치약은 EBS가 제작한 영유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EBS ZOOM이 선보이는 어린이 전용 치약이다. 저불소에 천연유래성분과 천연향을 함유했으며 천연 보존제를 사용해 아이가 건강한 양치질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솔가 에스터-C 500 영양제를 증정한다. 공복에도 섭취 가능한 중성화된 비타민C로 아스코르빈산칼슘, 로즈힙, 아세로라, 시트러스 추출물, 루틴이 함유돼 있다. 트레온산이 함유된 미국 특허를 받은 새로운 형태의 비타민C 제품이다.
또한 키즈맘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매거진 3월호 구입 시 세서미스트리스 어니&버트 유기농 비스킷(150g) 3개를 한꺼번에 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세서미스트리스 캐릭터가 등장하며 유기농 성분을 함유한 비스킷을 독일 공식 수입 인증을 받았다.
한편 키즈맘 3월호는 내용에 있어서도 영유아 및 임산부 건강 정보를 알차게 담았다. 임신부의 치아 관리법과 영양간식을 제안하는가 하면 임신부 면역을 전반적으로 다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