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이 베스트셀러 카시트 중 하나인 제나 주니어 카시트의 새로운 디자인 더 블랙(THE Black) 3종을 출시한다.
제나 주니어 카시트는 네이버 쇼핑 내 5000개 이상의 누적 리뷰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은 제품이다. 순성은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이 모델의 신규 디자인 출시한다. 이를 통해 검증된 안전성과 품질은 유지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
제나 주니어 더 블랙은 기존의 화이트 프레임을 모두 블랙 컬러로 변경해 더욱 심플하고 묵직한 느낌을 더했으며 블랙 프레임에 맞는 블랙, 차콜, 아이언그레이 3종 컬러를 선보인다.
또한 아이 피부가 밀착되는 부분에 3D 에어 매쉬 소재를 적용했고, 순성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듀클(DUCLE) 브랜드로 통합하고자 제품 내 자수 디자인에 변화를 주었다.
순성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오는 29일까지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1명에게는 제나 주니어 더 블랙 카시트를,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와 함께 순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순성 공식몰에서 론칭 기념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3~26일까지 4일 간 진행되며 기존 제품은 최대 30% 할인된 파격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나 주니어 더 블랙 신제품은 론칭 기념 16% 할인한다. 아울러 사은품으로 전용 컵홀더, 주니어 쿨시트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나 주니어 카시트는 심플한 디자인에 가성비 높은 카시트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면서 "더 블랙만의 새로운 느낌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