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및 라이프 인플루언서로 SNS에서 활약 중인 양쥐언니가 애용하는 선크림으로 알려진 '아로셀 톤업 선크림' 공구가 23일부터 시작됐다.
'아로셀 톤업 선크림'은 무기차단성분 100%의 순하지만 강한 자외선 및 적외선 차단 효과를 더한 더블쉴드 선 에센스다. 눈 시림과 백탁 현상이 없으며 가루날림, 밀림 현상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자연스럽고 예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톤업 효과도 가지고 있다.
양쥐언니는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노화, 홍조, 모공, 피지 분비 등 열로 인한 노화의 요소들을 모두 차단할 수 있으며, 바르면 피부가 고급스럽게 보인다. 선크림의 편견을 뒤엎은 선크림"이라고 전했다.
공구 오픈 기념으로 정상가 5만9000원의 제품을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명품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양쥐언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 화제 몰이 중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