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닭가슴살의 새로운 변신

입력 2020-05-06 10:21:42 수정 2020-05-06 10:21:4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가벼운 여름을 맞이하고 싶다면 이제부터는 조금 더 타이트한 식단과 운동이 필요하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으로 근육량을 조절하고, 소금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저염분 식단으로 부종을 방지한다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하지만 평소 자극적인 식단에 익숙해있던 사람이라면 단순하고 간이 되어있지 않은 식단이 지겨울 수 있다.

아무 맛도 나지 않는 식단은 이제 그만. 다이어트 중에도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 활용법을 소개한다.


▲ 닭가슴살 오일 파스타
다이어트 기간 중 가장 경계해야 하는 것은 자극적이고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이라는 것은 이제 누구나 아는 사실. '파스타'하면 고탄수화물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적이 된다고 생각되지만, 파스타면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있다.

기존의 밀가루 면 대신, 포두부를 면으로 활용한다면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춘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재탄생한다. 더불어 저지방 고단백 식품인 닭가슴살을 추가한다면 맛도 좋고 포만감이 오래가는 한 끼 식단으로 충분하다.

로드닭 훈제 슬라이스 제로는 높은 단백질 함량과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저나트륨 닭가슴살 제품으로 파스타 조리시에 들어가는 간을 제외하면 염분을 높이지 않아 함께 요리하기 좋은 제품이다.


▲ 닭가슴살 스테이크 버거
다이어트를 하는 직장인이라면 각종 업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햄버거, 피자와 같은 고열량 음식이 먹고 싶어질 때가 많다. 참다 보면 폭발하게 되어 평소 먹는 양보다 많이 먹게 되는 폭식증을 경험할 수도 있으니 무작정 식욕을 참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

빵 사이에 두툼한 패티가 있는 햄버거 대신 비정제 탄수화물인 통밀빵으로 변경하고, 지방이 많은 고기 대신 닭가슴살 스테이크 패티로 바꾼다면, 햄버거의 맛은 그대로 살아있고 칼로리는 낮춘 훌륭한 다이어트 식품이 될 것.

두툼한 두께로 육즙이 가득 들어있는 굽네 오븐 스테이크를 활용해 스테이크 버거를 만들어보자. 청양고추맛, 옥수수콘맛, 깻잎맛 세 가지로 기호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고 버거 패티로 활용하기 좋은 모양은 요리를 더욱 쉽게 해준다.


▲ 닭가슴살 꼬치구이
퇴근 후 일과를 마무리하며 친구 혹은 직장동료와 맥주 한잔하는 것을 포기 할 수 없는 직장인 다이어터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안주로 치팅데이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단, 치팅데이라고 해서 다이어트를 잊고 무작정 달리기는 금물.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인 꼬치구이를 닭가슴살 소시지로 대체하여 곁들인다면 다이어트에 크게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시중에는 다양한 맛과 종류의 닭가슴살 소시지가 출시돼 있으니 취향 저격하는 맛으로 선택해 즐겨보자.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양꼬치맛은 단백질을 22g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 식단으로 적합할 뿐 아니라 이국적인 맛을 내는 쯔란이 함유되어 있어 정통 양꼬치를 즐기는 듯 한 느낌을 준다.

사진 :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05-06 10:21:42 수정 2020-05-06 10:21:42

#닭가슴살 , #굽네 , #굽네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