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햇볕 쨍쨍한 날, 아기 피부 지키미 5총사

입력 2020-06-01 13:30:01 수정 2020-06-01 13:30: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바야흐로 여름이 다가왔다. 자외선은 강력하게 막아주고 피부에는 순하게 스며드는 착한 아이들이 출동할 시간이다.


비더마틱 밸런스 선크림



민감 피부를 위한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자주 덧발라도 밀림 현상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백탁현상과 끈적임이 없어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스며들며, 다량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을 준다. 12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촉촉한 수분 로션 제형의 선케어로 아기부터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을 반사시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올해에는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해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한번에 차단해준다.

에바비바 선스틱



오가닉 성분 함유로 연약한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주는 선스틱이다. 무기자차, 자연유래 자외선 차단제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발림성 좋은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라꾸베 바이아토 더순수 선쿠션



민감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무기자차 자외선차단 성분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아기 썬쿠션. 알로에베라잎추출물 10,000ppm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땀과 물에 강한 스웻프루프로 습한 여름에도 라이트하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비더마틱 밸런스 수딩 젤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흡수가 빠르며 엄마의 양수와 유사한 성분의 해양심층수가 피부에 순하게 스며든다. 인도멀구슬나무추출물과 특허 받은 진정 성분으로 열 오르고 자극받기 쉬운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딩케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다.

사노산 저먼세이프 베이비 선크림



독일에서 온 자연 성분의 힘으로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파라벤, 향료 등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순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비타민 B5로 전환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준다. 6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