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이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오는 7일(일요일) 단 하루 동안 '1Day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
2020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순성은 글로벌 브랜드 듀클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을 최대 51% 할인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색상 및 수량으로 진행되는 초특가 혜택이기 때문에 수량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핀 구매자에게는 전용 풀사이즈 선쉐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난 1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편리한 휴대용 카시트로 입 소문이 난 듀클 빌리는 쿠폰 적용 시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백과 목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빌리는 체중 9kg부터 25kg, 약 7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기존 휴대용 제품들에선 없었던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 기능, 아이소픽스(ISOFIX)와 차량 벨트 장착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 등에서 론칭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순성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데일리와 제나 주니어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가성비 좋은 카시트 데일리는 최대 50%의 큰 폭의 할인과 함께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나 주니어 카시트 역시 최대 42%의 높인 할인을 제공하며 전용 컵홀더, 주니어 쿨시트가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파격적인 할인은 물론 여름철에 필요한 다양한 카시트 액세서리를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해 더욱 알찬 쇼핑 기회를 선사한다. 최대 할인 혜택으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11번가 베이비위크 쿠폰, 순성 스토어 쿠폰 등을 적용해야 하며, 고객별 쿠폰 사용 여부에 따라 최종 혜택가는 달라질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상반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온 가족이 다같이 외출하기 어려웠지만 하반기엔 조금 더 마음 편히 안전하게 외출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혜택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