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STOKKE)가 트립트랩 활용법을 재발견하는 '트립트랩(TRIPP TRAPP)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이유식 의자로 잘 알려진 '트립트랩'이 아이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는 의자라는 점을 고객이 경험하고, 실생활 속 자신만의 트립트랩 활용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트립트랩 챌린지는 트립트랩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트립트랩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의 일상을 영상이나 이미지로 담아 스토케가 제시하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트립트랩챌린지 #스토케 #트립트랩’이다.
아이의 사랑스러움과 행복함이 전해지는 콘텐츠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 인원은 총 46명으로 5성급 호텔 숙박권부터 10~20만원 상당의 스토케 제품, 음료 쿠폰까지 경품 구성도 다양하다.
1등은 '롯데 시그니엘 서울' 2박 이용권(1명), 2등은 25만원 상당의 유아용 캐리어 '스토케 젯키즈'(5명), 3등은 11만원 상당의 스토케 트립트랩 스토리지와 클래식 쿠션(10명), 4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결과는 8월 26일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한다.
스토케 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아이가 태어나 첫 이유식을 하는 순간부터 처음 블록을 쌓기 시작할 때, 피아노를 배우고, 공부를 할 때 등 아이의 모든 순간과 함께하고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평생의자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놀이 의자, 공부 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트립트랩의 다양한 활용법을 고객과 함께 공유하고, 아이와의 일상을 더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