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요즘 엄마들이 애정하는 아기 물티슈 6

입력 2020-08-18 13:30:06 수정 2020-08-18 13:37: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신생아 시절부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최장기 육아템 중 하나, 물티슈. 부드러운 원단과 안전한 성분으로 요즘 엄마들이 애정하는 브랜드 물티슈 6종을 모아봤다.


진짜 숲에서 온 킨도 물티슈 골드

사진제공= 킨도



식물유래 섬유 비오셀™ 100%를 사용해 자연에서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물티슈다. 75gsm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헤링본 패턴의 원단이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준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5스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9단계 정제수 사용으로 신생아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궁중비책 데일리 엠보싱 물티슈

사진제공= 궁중비책


엠보싱 양방향 원단(60gsm)으로 닦기 힘든 곳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주는 물티슈. 알러지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한 ‘알러젠 프리 향’을 적용했으며, 자연유래 진정성분 ‘오지탕’과 ‘연꽃추출물’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7단계 정수한 깨끗한 물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 완료.


온 가족이 안전하게, 군 오리지널 물티슈

사진제공= 에리에르


노폐물 흡착이 뛰어난 제주 화산송이를 필터로 활용해 7단계 정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국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두툼한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럽고 자극이 적다. 진정·보습력이 뛰어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첨가해 순하고 촉촉하다.


리베로 프리미엄 엠보싱 아기 물티슈

사진제공= 리베로



스웨덴 브랜드 리베로 물티슈는 품질과 안전에 최선을 다한 프리미엄 엠보싱 아기 물티슈로, 블루베리, 포도, 검정콩 추출물을 함유한 부드러운 레이온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북유럽 스웨덴의 감성이 담긴 리베로 만의 패키지도 눈에 띈다.


베베숲 시그니처 라인 3종

시그니처 그린 (사진제공= 베베숲)



차별화된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과 시그니처 라인만의 고보습 씨드 포뮬러를 적용한 라인업 3종. 국내외 공인 시험기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포도씨, 달맞이꽃씨, 연꽃씨 성분으로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시그니처 레드, 블루, 그린으로 출시.


궁중비책 프리미엄 소프트 물티슈

사진제공= 궁중비책


진정성분과 순한 원단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물티슈. 늘어나지 않는 원단이라 흡수성이
높고 보풀이 적어 민감한 아기피부에 더욱 순하다. 아기 엉덩이를 덮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함유해 신생아가 쓰기에 좋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