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Pregnancy & birth

산후 다이어트 고민된다면?

입력 2020-10-16 10:40:39 수정 2020-10-16 10:40:3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체중이 불어 고민인 이들이 많다. 다시 어떻게 체중 관리를 해야 할지 막막하고 동기 부여가 안 되는 경우도 많은데 그럴 땐 출산 후 더 아름다운 몸매로 사랑받는 셀럽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출산 후 더 아름답고 멋진 몸매로 거듭난 대표적인 스타 김나영, 장윤주, 가희의 다이어트 방법을 살펴보자.


'명불허전 톱모델' 장윤주
작은 얼굴에 긴 팔과 다리 등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장윤주. 그는 결혼 후 아이를 낳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워낙 동안 외모로 유명한 그이지만 더 놀라운 건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는 것.

그는 출산 후 독하게 다이어트하며 노력을 많이 했다. 6개월 동안 하루에 1000kcal만 섭취했다고. 식단은 양질의 단백질과 채소로 구성했다고 한다.

또한 힙 관리를 가장 중점으로 관리한다고 한다. 또한 필라테스 9년차에 자격증을 보유할 정도로 필라테스에 대한 애정이 남다름을 알 수 있다. 최근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싱하는 모습도 공유하며 꾸준히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완벽 복근' 자랑하는 가희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가희. 둘째까지 출산한 그는 출산 후에도 변함 없는 완벽 복근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그의 SNS를 보면 꾸준히 필라테스와 식이조절을 통해 열심히 몸을 가꾸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홈트레이닝과 일주일에 2회 이상 필라테스를 한다.

특히 아보카도와 두부 샐러드 위주의 식단과 운동을 통해 몸매를 다졌다. 아보카도는 가희의 다이어트 식단에 빠지지 않는 식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칼륨이 풍부해 체내 나트륨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여리여리한 몸매! 김나영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김나영은 감각적인 패션 센스에 여리여리한 몸매가 더해져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를 수 있었다. 김나영도 출산 후에도 여전히 슬림한 몸매와 트렌디한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다.

출산 당시 14kg 체중이 늘었고, 후에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특히 꾸준히 필라테스를 하며 아보카도와 그릭 요거트, 오일 샐러드 등 식단을 관리를 하며 체중을 조절하기 위해 노력 했다고 전했다.


단기간에 체중 관리를 하고 싶다면 주목!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작심삼일이란 말처럼 결심한 마음이 사흘을 가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다이어트 또한 작심삼일이 되지 않으려면 결심 후 3일을 어떻게 보내는지가 가장 중요할 것. 3일동안 맛있고 배부른 식단으로 관리를 한다면 후엔 자연스럽게 식단 관리가 이어질 것이다.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다이어트 식단을 지키기 어렵고 언제나 작심삼일로 끝나는 다이어터에게 제격이다. 하루 3끼에 약 1,100kcal인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질리지 않도록 다양한 제품이 고루 섞여있기 때문.

3가지 키트 중 원하는 키트로 아침, 점심, 저녁을 챙겨 먹으면 되며 비상 간식도 있어 출출하고 허기질 때 먹을 수 있다. 칼로리 계산과 금방 질리는 다이어트 식단에 지쳐있는 다이어터라면 맛있고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으로 행복한 몸매 관리를 해 보는 건 어떨까.

사진 : 장윤주, 가희, 김나영 인스타그램,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0-10-16 10:40:39 수정 2020-10-16 10:40:39

#산후다이어트 , #굽네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