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왔다. 코로나19로 인해 예년 가을과는 다른 풍경이지만 대표 육아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신제품은 변함없이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크 제로맥스360
신생아부터 12세까지 모든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회전형 카시트로 아이 성장에 맞춰 중간에 카시트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KC,CCC,ECE 등 한국과 중국, 유럽에서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유럽 최신 측면 충돌 테스트인 i-Size 테스트도 통과했다. 부모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시트 오장착을 줄이는 세이프 인디케이터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5점식 벨트, ISOFIX, 서포팅레그 등 안전장치들이 정확하게 장착되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ISOFIX 라이트 시스템을 도입해 지하주차장에서도 카시트를 올바르게 설치할 수 있다.
가격 75만원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
미네랄에 빛이 반사되어 나타나는 색감과 텍스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신제품으로 깊어가는 가을 속 자연의 순수하고 평온한 색감을 담고 있다. 새로운 프리미엄 멜란지 소재와 럭셔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느낌을 연출하는 '워시드 블랙'과 밝고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는 '토프' 두 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가격 206만5000원
야마토야 아치로우체어3
좌식 생활에 적합한 높이로 아이 체형을 고려한 인체 공학적 설계를 적용했다. 성장 발달에 따른 발받침 높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가 안정적인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식사, 놀이, 공부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일체형 테이블이다. 후방 전환 기능을 추가해 트레이 없이 의자로만 사용할 수 있다. 완벽한 폴딩 기능을 탑재해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고, 실내는 물론 실외해서도 휴대하기에 용이하다.
가격 12만3000원
시크 더 뉴 롤리팝
유럽 인증을 획득해 일반적인 유모차 탑승 체중 상한선(15kg까지)을 확장, 22kg까지 탑승할 수 있도록 했다. 무게는 기존 롤리팝보다 500g더 가벼워진 6.2kg이다. 360도 회전 볼베어링과 바퀴 볼베어링 이중 구조로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며 손잡이는 에코레더로 업그레이드해 우수한 그립감도 더했다. 시트를 보다 견고하게 강화해 아이를 180도로 눕혀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유지한다. 12가지 컬러로 준비된 캐노피는 UPF 40+에 보조차양이 추가돼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준다.
가격 65만8000원
맘이 내추럴 베이비케어 아기 크림
40년 역사의 독일 천연화장품 제조사의 노하우를 담은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맘이가 선보이는 아기 크림이다. 이 크림을 사용하면 아기 피부에 유기농 오일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고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까다로운 유럽 나트루(Natrue) 인증을 획득했으며 천연 유래 에센셜 오일에서 향을 추출해 아이의 안전을 생각했다.
가격 2만2000원(100ml)
리키트라이크 미드나잇 에디션
두나가 선보이는 리키트라이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올블랙 색상의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으며, 다이아몬드 패턴의 디테일을 적용한 인조가죽 시트를 사용했다. 전용 컵홀더와 트래블백이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며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스토리지 백으로 외출 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초소형 폴딩으로 어디든지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5가지 사용모드 전환으로 아이 성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가격 60만원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