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고민없이 블랑101이도록

입력 2020-11-30 11:32:02 수정 2020-11-30 11:32: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육아는 결정의 연속이다. 그 수많은 결정 앞에 엄마의 피로는 계속 쌓인다. 믿을 수 있는, 그래서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블랑101을 만나면 가능하다.

KIZMOM 블랑101 세제 및 섬유유연제가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가 어디에 있다고 보시나요?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았기 때문이라고 봐요. 현행법상 세제와 같은 생활화학제품은 전성분 공개 의무가 없어요. 유아 세제 속 성분에 대한 엄마들의 걱정과 관심은 날로 높아지는데 말이죠. 그래서 블랑101은 엄마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했어요. 이를 통해 꼭 필요한 성분과 좋은 원재료만을 함유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 이런 점을 그 누구보다도 고객인 엄마들께서 잘 아시고 아껴주시는 것 같아요.

KIZMOM 블랑101은 향이 좋기로도 유명한데요. 실제로 세제와 섬유유연제에서 어떤 향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지요?
'시그니처'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Laundry 제품에 딱 어울리는 은은하고 포근한 향이거든요. 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고 화사한 향인 '블러쉬'와 싱그러운 시트러스 조합의 '세이지가든'향을 찾는 엄마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예요.

KIZMOM 블랑101 제품 중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안타까운 강력 추천 제품이 있다면요?
어린이용품 전용 인증 받은 토이클리너가 있어요. 소독 효과가 뛰어난 발효 주정을 30% 함유하여 살균력이 우수하고, 생활 세균인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99% 항균 테스트 완료한 제품이에요. 식탁 의자, 장난감, 완구 등 물 세척이 어려운 다양한 유아 용품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최근 코로나19로 위생 관리가 매우 중요한 이 시점에 활용도가 높아요. 문 손잡이, 핸들, 핸드폰 등 손이 많이 닿는 것들을 소독하는 데에 유용하답니다.


KIZMOM 내년(2021년) 상반기까지 신규 론칭 예정인 제품을 귀띔해주세요.
감각적인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엄마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향을 직접 개발할 예정이에요. 이를 토대로 여러 가지 상품에 적용할 계획이고요. 새롭게 론칭하는 신규 향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KIZMOM 블랑101 제품 개발을 할 때 어디에 가장 많이 투자하시나요?
아기에게 유해하거나 논란을 일으킬 여지가 있어 엄마들이 걱정하는 성분들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에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 있어요. 안전성은 블랑101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핵심이에요. 그 다음으로는 감각적인 디자인, 향기로운 향 등 블랑101만의 감성을 담아내는 작업에도 공을 들여요.

KIZMOM 고객 의견을 어떤 경로로 모니터링하시나요?
우선 비정기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동시에 매일 SNS, 카페, 구매후기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고요. 이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고객의 니즈와 불편 사항을 점검하려 노력 중이에요. 특히 블랑101 공식 SNS를 통해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여러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어요.

KIZMOM 향후 블랑101은 어떤 브랜드가 될까요?
더욱 강화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그런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거예요.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11-30 11:32:02 수정 2020-11-30 11:32:02

#블랑101 , #유아세제 , #섬유유연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