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일 오후 6시부터 다음날 4일 오전 6시까지 12시간 동안 네이버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결산 콘셉트로 진행되며 인기 카시트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와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타임세일 행사가 시작하는 3일 오후 6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동시에 진행돼 기획전 단독 상품 및 주요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방송 특별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타임세일에서는 순성의 글로벌 브랜드 듀클의 인기 회전형 카시트 '핀'을 최대 50% 할인하며, 특히 '핀 더 블랙' 상품은 '캐리' 바구니 카시트 또는 독일 유모차 큐터스의 절충형 유모차 '토디'를 사은품으로 구성한 네이버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단독 상품 일부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에는 구매가 불가하다.
순성의 주니어 카시트 '제나 주니어'도 최대 40%까지 큰 폭으로 할인하며 컵홀더, 주니어용 쿨시트, 킥매트 3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듀클의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0% 할인 및 3종 사은품을 증정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듀클 토들러 카시트 브릭, 캐리 바구니 카시트 등이 최대 60% 할인하며, 독일 유모차 큐터스의 인기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순성 관계자는 "12월을 맞아 올해 마지막 네이버 행사를 준비하며 특별한 혜택을 많이 담았다"면서 "12시간 특가인 만큼 좋은 혜택 놓치지 않고 카시트와 유모차를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순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순성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