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연말 새해 선물도 클릭 하나로 끝!" 일동후디스 등 감사함 전하는 언택트 선물 인기

입력 2020-12-23 17:36:17 수정 2020-12-23 17:36:1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사회적 거리두기로 연말 새해의 감사함을 비대면으로 전하는 언택트 선물 인기
-일동후디스, 2021년 건강과 면역 기원하는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하이밀크 주목

매년 연말이 찾아오면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모임을 즐기고 감사함이 담긴 선물을 주고 받으며 한 해를 마무리한다. 그러나 올해는 멀리할수록 서로를 배려하는 낯선 풍경의 2020년 연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비록 몸은 멀지만 마음만은 가깝게 전할 수 있는 언택트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로운 한 해의 건강을 기원하는 건강기능식품부터 연말 홈파티를 위한 간편하고 맛있는 홈파티 아이템, 집콕러들의 심심한 입을 달래줄 온라인 전용 간식까지, 연말 새해의 감사함을 담은 언택트 선물을 만나보자.


▲ "새해에는 건강하게 해주세요" 건강과 면역 위한 건강기능식품
요즘 건강과 면역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특히 일상화된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으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외부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비타민 D 등의 영양소는 물론, 면역력 강화를 위한 균형 잡힌 필수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영양 및 기능성분들을 균형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양유 단백질과 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분말 스틱, 액상 파우치 타입도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야외 운동이나 장기간 외부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에 보다 중점을 맞춘 제품으로는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가 있다. 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의 밸런스를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여기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보강해 5대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칼슘 흡수를 돕고 면역에 관여하는 비타민D와 칼슘, 마그네슘 등을 함유해 뼈와 치아 구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의 1일 권장섭취기준 50%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인 건강 유지를 위해 면역글로블린 lgG가 함유된 초유 단백과 인지활동을 위한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 및 인지질도 배합했다.

두 제품 모두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과 일동후디스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해 감사함과 건강을 함께 전하기 위한 언택트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 연말 홈파티, 어디까지 즐겨봤니?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일상이지만 나름의 방식대로 특별하고 소중한 연말을 즐기려는 이들도 많다. 특히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오붓하게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로 근사한 연말을 보내는 모습이 눈에 띈다. 이러한 이들을 겨냥해 간편하고 맛있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식음료가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이 연말 홈파티를 위한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종 채소와 플레이팅을 위한 재료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먹음직스러운 홈파티 메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신선한 원재료를 사용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글리터링 홀리데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화이트 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초코와 딸기맛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포인트를 줘 눈이 내린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나뚜루 북극여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북극여우를 형상화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아이템으로 즐기기 좋다.


▲ 집콕러들의 심심한 입을 채워줄 온라인 전용 간식!
최근 온라인 전용 과자세트가 언택트 시대에 맞는 대표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집이나 사무실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심심한 입을 달래기 위한 간식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제과업계는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등 관련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리온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

롯데제과는 이커머스 전용 제품 10종을 출시해 온라인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가정 및 사무실 등에서 간식 진열대로 즐길 수 있는 ‘간식자판기’ 2종을 포함해 인기 제품 한 종류를 3~4개씩 묶은 ‘번들 기획팩’ 5종과 옛날 감성을 살려 만든 ‘레트로 종선’ 등을 선보였다.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연말 집콕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12-23 17:36:17 수정 2020-12-23 17:36:17

#일동후디스 , #하이뮨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