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혼밥족'들을 위한 가벼운 한 끼! 도시락 추천

입력 2021-01-27 11:12:21 수정 2021-01-27 11:12: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자취생들이나 혼밥족들에겐 화려한 식사는 사치가 된 지 오래다. 혼자서 음식을 해 먹기엔 돈도 시간도 많이 들기에 시도조차 하지 않으며 단순히 배를 채우기 위해 한 끼를 해결하는 이들도 많을 것.

이런 혼밥족들을 위한 ‘맛있는 도시락’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건강한 재료와 맛까지 잡은 맛있는 도시락은 굳이 외식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계속 진화하고 있다. 가성비는 물론 맛도 다양하여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초라하게 도시락을 먹는다는 오명에서 벗어날 수 있게끔 맛있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제품을 소개한다.


로드몰 'UNDER 299 도시락'
쉽고 완벽한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로드몰의 ‘UNDER 299’는일반 다이어터들은 물론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는 전문가들도 자주 찾는 인기 다이어트 도시락이다. 칼로리를 계산하는 것이 귀찮고 복잡해하는 이들을 위해 철저한 영양소와 칼로리를 계산하여 식단 조절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진 도시락이다. 다이어트 도시락은 맛이 없다는 오해는 금물!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맛있고 질리지 않는 메뉴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열량이 낮은 곤약미를 사용하여 직화 솥밥방식으로 지은 영양밥을 다양한 채소와 닭가슴살 반찬으로 구성하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포만감은 높였다. '곤약단호박영양밥&청양닭가슴살비엔나', '곤약연근영양밥&훈제닭가슴살슬라이스', '곤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곤약현미야채영양밥&갈릭닭가슴살비엔나', '곤약퀴노아영양밥&깻잎닭가슴살볼', '곤약현미야채영양밥&레드크림커리닭가슴살'로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데워 먹으면 된다. 간단한 조리와 맛있는 로드몰 UNDER 299 도시락으로 맛있고 간단한 식사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바르닭 '바른 도시락'
바르닭의 '바른 도시락 시즌 2' 다이어트 도시락 4종은 특허 받은 사료를 먹고 자란 바르닭 닭가슴살을 사용한 도시락 세트로 다양한 볶음밥과 반찬으로 맛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매일 매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4가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찰현미새우볶음밥&스팸오믈렛', '깍두기볶음밥&참치오믈렛', '치킨카레밥&알싸청양소시지', '곤드레나물밥&방울소시지'로 구성되어 있다.

칼로리 걱정 없는 한 끼 최대 260g의 도시락으로 부담 없는 칼로리는 물론 균형 잡힌 영양으로 건강한 한 끼를 대신할 수 있다.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도 즐겨먹기 좋은 바른 도시락은 간단한 조리와 가성비 높은 도시락 구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포르미 '반칙도시락'
포르미의 '반칙도시락'은 평균 칼로리 289Kcal로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반칙도시락'은 '매콤데리야끼 닭가슴살', '커리&씨앗 닭가슴살', '참치소고기 스테이크', '매콤칠리 닭가슴살', '소시지&닭가슴살볼', '치즈인비프스테이크'로 총 6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깔끔한 도시락 구성과 함께 입맛을 자극하는 맛있는 메뉴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인기를 자랑한다. 또한 체중관리를 하는 이들에겐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는 반칙도시락으로 더욱 똑똑한 식단 관리를 할 수 있을 것. 가성비 좋은 도시락 구성으로 건강한 한 끼를 원한다면 포르미의 반칙도시락을 이용해보자.


아워홈 '온더고도시락'
아워홈의 온더고도시락은 바쁜 일상 속에서 때우는 한 끼가 아닌 설레고 즐거운 한 끼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식재료를 풍성하게 넣은 도시락이다.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온더고도시락은 '통모자치즈&불닭', '로메파스타&미니함박', '소고기&오색비빔밥', '우삼겹 불고기 덮밥', '제육김치덮밥',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소고기덮밥정식', '함박스테이크정식', '쌀떡볶이&3가지모듬튀김'으로 총 9종이 구성되어 있다. 도시락으로 접하기 어려운 메뉴를 간편하고 맛있게 담아 '혼밥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 로드몰, 바르닭, 아워홈, 포르미 공식 홈페이지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1-01-27 11:12:21 수정 2021-01-27 11:12:21

#닭가슴살 , #로드몰 , #아워홈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