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의 온도 차가 크고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봄볕으로부터 연약한 피부를 든든하게 지켜줄 선크림과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흡수되는 순한 보습제가 필요하다. 미리 준비하는 아기 피부지킴템 5.
에바비바 베이비 립앤칙밤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고보습 스틱형 밤. 깐깐하기로 소문난 미국 유기농 인증 USDA를 획득한 제품으로 여린 아이들 피부를 순하게 케어한다. 일반 시중 립밤 용량 대비 약 4배 이상 큰 대왕립밤으로, 넓은 면적으로 입술은 물론 볼까지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다. 영유아 및 성인, 모든 피부타입 사용 가능.
GBH 인텐시브 로션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에서 유래한 천연 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 3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의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강력한 보습막으로 아이 피부를 지켜준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 알러젠프리 향료로 모든 피부 타입과 연령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마일드 선크림 SPF30 PA+++
매일 사용해도 눈 시림 없는 영유아 전용 선크림. 100% 무기자차 성분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이 적고 부드럽게 발린다. 알러젠프리향, EWG 그린 등급 원료 적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휘엔느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다보면 피부가 예민해져 알레르기성 피부염 같은 트러블들이 생기기 쉽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어린 시절 땀띠나 습진 등에 바르는 칼라민이 주 성분으로,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전 성분 EWG All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전 연령 사용 가능.
쏭레브 울트라 캡숑 키즈 썬스틱
언제 어디서나 쉽게 바를 수 있는 키즈 썬스틱. 백탁현상 없이 깔끔하게 발리며, 오렌지껍질오일과 산자나무열매 추출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가벼운 포켓 사이즈로 야외 놀이터나 휴가지에서도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슥슥 발라주면 된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