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나를 위한 휴식, 혼자 가기 좋은 호텔은?

입력 2021-02-22 17:37:12 수정 2021-02-23 09:27:5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추운 겨울이 지나고 제법 따뜻한 기온이 지속되고 있다. 이런 날씨엔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충동이 들기 마련. 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하면서 집에만 머무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장거리 여행 대신 안전하면서도 느긋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겐 호캉스를 추천한다.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로 호텔에서 편히 힐링하는 걸 일컫는 호캉스는 지친 현대인들이 집 외에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개인 취미에 맞는 음식과 영화를 즐기며 보낼 수 있는 시간이다. 나를 위한 휴식을 선물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혼자 쉬기 좋은 힐링 호캉스 장소를 추천한다.


▲ 신라스테이 광화문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객실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역사와 문화의 중심인 광화문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 다양한 볼거리도 큰 장점. 깔끔한 컨디션의 공간에서 오로지 나를 위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호텔이다. 고급 침구와 어메니티,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휴식의 차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다. 또한 퀄리티 있는 조식으로 즐거운 아침을 맞이한다면 최고의 휴식이 될 것!


▲ 콘래드 서울
매력적인 한강뷰를 자랑하는 콘래드 서울 호텔. 여의도에 자리잡은 콘래드 서울은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에겐 이미 유명하다. 럭셔리한 무드와 서비스 그리고 멋스러운 야경까지 다양한 힐링 포인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IFC몰과 이어져 있어 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투숙객들에게 큰 만족도를 주는 콘래드 서울에서 호캉스로 충분한 휴식과 힐링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


▲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서울 서초구 강남 도심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도심 속 럭셔리'를 구현했다는 평이 자자한 곳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침구시설, 한강과 남산 등 화려한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도 준비되어 있다. 도심 속에서 평온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호캉스 족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대표 호텔 JW메리어트 호텔 강남. 안전하고 쾌적한 호텔 객실에서 머무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길 추천한다.

호캉스에 함께하면 좋은 음식은?
호텔에서 평온한 휴식을 즐겼다면 이젠 맛있는 식사를 해야 할 차례. 가성비도 훌륭하면서 맛도 좋은 음식으로 호캉스에 잘 어울리는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가? 저녁에 간단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소개한다.


▲ 굽네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
닭가슴살 쇼핑 브랜드 굽네몰이 야심차게 선보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은 화이트 머쉬룸, 레드 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로 구성되어 있다.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크림소스에 표고버섯과 양파 등을 첨가하여 감칠맛이 일품인 화이트 머쉬룸 닭가슴살은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음식이다.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가 더해져 부드러운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레드크림커리 닭가슴살 또한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마지막으로 토마트 소스에 향신료를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고춧가루를 더해 한국식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스파이시커리 닭가슴살은 맥주와 같이 먹기 제격. 호캉스의 마무리로 간단한 와인 한잔과 곁들이기 좋은 간단하면서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닭가슴살 음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사진 : 신라스테이, 콘래드 서울, JW메리어트호텔,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1-02-22 17:37:12 수정 2021-02-23 09:27:58

#호캉스 , #신라스테이 , #콘래드 , #JW메리어트호텔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