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가 쌍둥이 유모차 '듀엣프로'의 신규 색상 엘리펀트(Elephant) 론칭을 기념해 제품 무료 체험단, 브랜드 단독 기획전 등 4월 한 달 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큐터스 '듀엣프로'는 작년 하반기 론칭 후 선택의 폭이 좁은 쌍둥이 유모차 시장에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단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 기존 제품들에서 찾기 어려웠던 밝고 고급스러운 톤의 모카(Mocha) 색상은 3차 물량 품절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올해 3월 출시한 신규 색상 엘리펀트는 밝은 그레이 톤에 브라운 가죽 포인트를 매치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 색상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큐터스는 엘리펀트 색상 론칭을 기념하며 오는 25일까지 3주 동안 본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엣프로는 쌍둥이 또는 연년생 등 두 아이를 위한 듀오와 한 아이를 위한 모노 모드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체험단 신청 시 듀오와 모노 중 선택 후 신청하면 된다.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네이버 TV 채널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모차 사용이 가능한 자녀의 생후 개월 수를 함께 전달해야 한다. 이번 체험단은 총 3명을 선정하며 체험단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큐터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롯데홈쇼핑 몰에서는 오는 8일부터 '듀엣프로' 엘리펀트 론칭 기념 기획전이 진행된다. '듀엣프로' 듀오(2인용) 모카 색상은 30% 특별 할인, 신규 색상 엘리펀트는 론칭 기념 20% 할인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생아 유모차라이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큐터스 '스파이더', '토디' 제품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큐터스 코리아 관계자는 "듀엣프로 엘리펀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하면서 "큐터스가 준비한 특별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큐터스는 독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우하우스(Bauhaus) 스타일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다. 2014년 독일 쾰른에서 시작해 현재 네덜란드, 프랑스, 벨기에, 룩셈부르크 등 유럽 전역과 중국, 태국, 대만 등 아시아에서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젊은 아티스트와의 협업 등 경계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