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의 건강한 성장은 식탁의자에서 시작된다

입력 2021-04-06 13:40:41 수정 2021-04-06 13:40:4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이의 숨겨진 키까지 모두 찾아내려면 성장기부터 바른 자세를 습관화해야 한다. 그래서 아이가 식사할 때, 집에서 놀 때, 학습할 때 사용하는 아기식탁의자를 잘 골라야 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아이의 올바른 발달을 돕는 한편 보호자가 사용하기에도 편한 아기식탁의자를 모았다.


뉴나 째즈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섬유를 적용해 이유식 시기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수 에어폼 쿠션 시트 설계로 자체 탄력성을 가지며 미끄러짐 현상이 없고, 발받침대가 있어 아이가 올바른 자세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성장 단계별로 트레이, 안전가드, 안전벨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압식 시트 높이 조절로 어떠한 높이의 식탁에서도 손쉽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100kg까지 하중을 견디는 고강도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다.
가격 38만원


야마토야 뉴스쿠스쿠 플러스
아이의 성장 속도와 체격에 맞춰 미세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이유식 시기부터 성인까지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 똑똑한 원목 의자다. 인도네시아 현지 공장에서 인도네시아산 순수 고무나무 원목만을 사용해 제작하여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롭다.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으로 아이의 체형과 안전을 고려해 설계되었다. 또한 후방전환형 트레이 덕분에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과 사용하기 용이한 것이 큰 장점이다. 컬러는 인테리어와 가장 잘 어우러지며 원목 느낌을 살릴 수 있는 내츄럴, 라이트브라운, 다크브라운, 화이트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가격 25만원


리안 프리모
유아식탁의자, 플레이 테이블, 일반의자, 리클라이너로 활용가능한 4in1 멀티 하이체어다. 8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가 사용하는 식탁 높이에 맞출 수 있다. 트레이에 거치대가 있어 동화책 읽기, 태블릿 PC보기가 편하다. 보조 트레이는 BPA 무독성 소재로 안전하며 탈부착이 가능해 음식물을 흘렸을 때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이너시트는 통기성, 방수기능이 있는 나노텍스 소재로 세탁할 필요 없이 수건이나 물티슈로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5점식 안전벨트로 어깨, 허리, 허벅지를 감싸줘 아이를 보호할 수 있고, 4개의 바퀴에 고정 장치가 있어 안전하다.
가격 24만8000원


세이지폴 아기식탁의자
좌식부터 아일랜드 식탁까지 다양하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유럽산 너도밤나무 원목을 사용했으며, 척추전문의가 추천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특징이다. 사면으로 곧게 뻗은 디자인이 체중을 안정적으로 분산시켜 전도 위험이 없다. 안전가드와 5점식 벨트를 사용해 안전성을 추가로 확보했다. 아이의 행동반경을 고려해 발판과 트레이를 와이드 사이즈로 설계했으며, 트레이는 PP소재를 사용해 세척하기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가격 29만원대


씨에스타 팔로우미 원더시리즈
유아식탁의자, 바운서, 책상, 아기소파까지 4가지 스타일로 활용성을 높였다. STOP&GO버튼을 사용해 아이가 앉아 있는 상태에서 이동하거나 고정할 수 있다. 9단계까지 간편하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고, 5점식 안전벨트와 미끄럼 방지바가 적용되어 안전하다. 원더시리즈는 원사마다 코팅 처리된 원더 나노 직물을 사용하며 오염 물질로 인한 손상이 적고,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주름과 구김이 가지 않는 특징이 있다. 통기성도 우수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그린과 그레이 2종이다.
가격 54만8000원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1-04-06 13:40:41 수정 2021-04-06 13:40:41

#식탁의자 , #뉴나 , #야마토야 , #리안 , #세이지폴 , #씨에스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