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쿡이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거품 입욕제인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망고를 추가로 선보인다.
지난해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3종을 출시한 후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파우더와 망고 품목을 추가로 론칭하는 것.
매직버블은 물을 무서워하거나 씻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목욕시간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자인 아이들은 다양한 색상에 쫀쫀한 제형의 거품을 활용하여 다양한 모양을 만들며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고탄력의 풍성한 거품은 미세버블로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 은은한 향기와 식물에서 유래한 천연성분, 특허 받은 7가지 피부 진정 원료로 아이에게 안정감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까지 선사한다.
딸기, 블루베리, 사과, 파우더, 망고 5가지 향과 색상으로 촉감놀이와 목욕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250ml와 버블바스 510ml는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앤쿡 관계자는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한 요즘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아이들이 촉감으로 만드는 버블 메이킹 놀이로 스스로 즐겁게 놀면서 씻는 습관과 창의력까지 기를 수 있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