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이 3일 하루동안 위메프에서 '순성 슈퍼 타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카시트 전문 브랜드 순성은 국내 본사 내에 카시트 전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카시트 전문 안전 연구소를 운영하며 자사 제품의 안전성을 철저히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순성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카시트 마련을 고민하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최대63% 할인의 깜짝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카시트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이와의 외출 및 여행에 유용한 접이식 실리콘컵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은 최대 55% 할인하며 사은품으로 전용 선쉐이드와 쿨시트를 증정한다. '핀'은 아이 승·하차 시 편리한 회전 기능, 부드러운 시트 각도 조절 기능을 갖추었으며, 최고급 충전재 EPP를 전체 적용했다. 3종 유해균을 차단하는 항균 원단으로 제작되어 안심할 수 있다.
휴가 시즌이 다가올수록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최대 42% 할인 혜택 제공하며 전용 보관백과 목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빌리'는 다자녀를 위한 카시트 뿐만 아니라 세컨드 카시트, 여행용 카시트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단점 없는 토들러 카시트로 소문 난 '브릭'은 최대 22% 할인하며 전용 선쉐이드와 컵홀더를 증정한다. 국민 주니어 카시트로 불리는 ‘제나 주니어’는 최대 40% 할인하며 전용 컵홀더와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시트, 유모차 등에 사용하는 순성 유아용 목베개는 최대 63% 할인하며 해당 제품은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SNS 채널과 위메프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