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오는 23일 GS홈쇼핑에서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5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생방송을 통해 TARGUS(타거스) 토트백 경품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차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 유산균이 유산균의 먹이를 먹고 생성하는 유산균 대사 산물로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여 장 내 환경을 유해균보다 유익균이 많은 건강한 상태로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장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챙길 수 있는 4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최근 건강하고 신뢰성 강한 배우 남궁민을 전속광고모델로 발탁, 위트 있는TV CF 를 선보이며 일명 ‘남궁민유산균’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23일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5박스, 10박스, 18박스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은 18박스 패밀리 구성은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특별 구성이다. 큰 할인, 무이자 혜택과 함께 무료 체험분 5포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20명을 추첨하여 'TARGUS'의 ‘뉴포트 TBO002 노트북가방 토트백 블랙 (15인치)’을 증정한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TARGUS'는 전세계 45개국 이상에 지사를 두고 있는 10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즈니스 가방 No.1 글로벌 브랜드이다. '뉴포트 TBO002 노트북가방 토트백 블랙'은 특히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제품이다.
GC녹십자 관계자는 "하루 한 포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모두 섭취할 수 있는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주자’의 자리를 견고히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