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체형을 고려해 가장 안전하고 편안한 언더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프라하우스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최적의 수면자세를 제공해 임신부의 숙면을 돕는 바디필로우를 선보이고 있다.
프라하우스 관계자는 "바디필로우롤 사용하면 허리나 골반 통증이 줄어들고, 체형의 균형을 잡을 수 있다"면서 "임산부들은 왼쪽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은데 이때 장기가 한쪽으로 쏠리면서 인체에 부담이 갈 수 있는 것을 최소화해준다"고 설명했다.
프라하우스 바디필로우는 중앙패드와 다리받침 쿠션, 배받침 쿠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중앙패드는 임산부의 등과 허리를 탄탄하게 지지해주며, 베개로도 사용 가능하다. 배받침 쿠션은 등과 배를 지지해주고 좌우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너무 크거나 작지 않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솜의 중량을 직접 조절할 수 있어 개인에게 맞는 높낮이로 사용 가능하다. 이음부분은 벨크로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며, 중앙패드는 원하는 길이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향균 솜을 사용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고 분리형 커버로 세탁이 편리해 위생적이다.
프라하우스 관계자는 "자사의 바디필로우는 산전, 산후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잠 잘때는 물론, 출산 후 수유쿠션으로 사용하거나 앉아있을 때 골반받침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입력 2021-09-09 16:52:03
수정 2021-09-09 16:52:03
#바디필로우 , #만삭 , #프라하우스 , #프라하우스 바디필로우 , #임산부 아이템 , #수유쿠션 , #임신 불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