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가 가을겨울 시즌 유모차 필수 액세서리인 ‘부가부 풋머프’와 다운 소재로 제작된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 2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부가부 풋머프'는 발수 코팅 된 겉감과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플리스 소재 안감을 적용해 추위로부터 아이를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머리 부분은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코쿤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상단 커버는 양방향 지퍼와 마그넷 등의 디테일로 접거나 떼어내기 편하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야간 주행 시 안전을 위해 반사 소재를 사용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어 언더시트 바스켓에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미드 나이트 블랙, 그레이 멜란지, 프레시 화이트, 파인 그린, 씨사이드 블루, 캬라멜 브라운, 이브닝 핑크, 썬셋 레드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부가부 고성능 풋머프'는 보온성을 더욱 높여주는 다운 소재와 고성능 패브릭이 특징으로, 커버와 내장 패드에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오리털이 사용됐다. 양방향 방수 지퍼가 적용되어 눈·비에 강하며, 커버를 완전히 분리하면 시트라이너처럼 사용할 수 있어 기온에 따라 활용의 폭이 다양하다.
조절 가능한 당김 줄이 내장된 후드 디자인이 아이의 머리 부분을 더욱 안락하게 보호해 주며, 야간 주행 시에도 안전하도록 반사 소재를 적용했다. 내부에는 발이 닿는 부분의 오염을 줄이기 위해 방오 가공 처리된 슈즈 쉴드를 넣어 편의성을 더했다. 미드나이트 블랙, 미스티 그레이, 씨사이드 블루, 파인 그린, 듄 핑크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부가부 코리아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도 '부가부 풋머프'와 함께라면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외출이 가능하다. 더욱 다양해지고 새로워진 컬러 중 나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감각적인 유모차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