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가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육아용품 라이브 완판쇼에서 특별히 리프 그로우 바운서를 선보인다.
‘완판쇼’는 한 달에 한 번 인기 육아 브랜드 제품을 육아 토크, 힐링 뮤직 토크쇼와 함께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다섯 번째 완쇼 특별 게스트로는 손호영이 출연할 예정으로 뉴나 리프그로우도 특별히 초대 되었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완판쇼에서는 뉴나 리프 그로우를 ▲바운서 ▲신생아 이너시트 ▲토이바 포함 구성과 비스코티, 쿼츠, 그라나이트 3가지 컬러를 한정 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의 고객 혜택은 라이브 단독 특가와 네이버 쿠폰, 네이버 페이 5%, 6% 더블 적립 혜택까지 론칭 이후 최대 혜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뉴나에서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및 방송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를 통해 커피, 디저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리프 그로우는 신생아부터 60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내구성과 3단계 각도 조절, 3단계 시트 변경 기능을 탑재했다. 바운서, 아기 의자, 어린이 쇼파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GOTS 인증 오가닉 이너시트, 오코텍스 인증, 그린가드 골드 친환경 제품 인증으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며, 전기 및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아 조용하고 부드러운 좌우 스윙 모션을 구현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완판쇼 예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